[제 3584 호] 2021년 5월 27일 목요일 메인으로 | 전체기사 | 지난호 | 뉴스홈
공항공사 청주공항 ′안전의 달 캠페인′
New Template
이용객에 '코로나19 극복 마스크' 전달


한국공항공사 청주공항은 26일 코로나19 없는 청정공항을 기원하며 '코로나19 함께 극복해요! 마스크 캠페인'을 벌이며 국내선 출발장에서 이용객들에게 마스크를 나눠줬다. 

한국공항공사 청주공항이 26일부터 6월4일까지 '안전의 달 캠페인'을 벌인다.

이번 '안전의달 캠페인'은 청주공항 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항공보안 사고 예방 등 위해 △고객 대상 코로나19 극복 마스크 전달 △모·자회사 합동 릴레이 안전 챌린지 △항공보안 전문가 초청 특강 등으로 진행한다. 

26일 신용구 공항장은 공항 종사자와 함께 코로나19 없는 청정공항을 기원하며 '코로나19 함께 극복해요! 마스크 캠페인'을 벌이며 국내선 출발장에서 이용객들에게 마스크를 나눠줬다. 

또 청주공항은 오는 31일부터 6월 4일까지 '중대사고 제로 청주공항'을 만들기 위한 모·자회사 합동 릴레이 안전 챌린지를 진행한다. 

신용구 청주공항장은 "공항 각 현장에서 항상 헌신하고 있는 자회사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공항이용객 한분 한분이 청주공항에서 안전하고 청정한 여행을 시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주공항은 '안전의 달 캠페인' 일환으로 지난 21일 지역 내 코로나19 대응현장인 보건소와 소방서에 직지사과로 '안전나눔'을 실천하기도 했다. 25일에는 항공보안 전문가 초청해 항공보안 종사자 대상 특별강의도 진행했다.

이용민 기자 nsg_ily@hanmail.net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첨부파일  
 
본 메일은 회원가입시 제공해 주신 정보에 의해 발송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이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합니다.
회원님의 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해 본 결과 수신에 동의하셨기에 본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더 이상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2017 한국항공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