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506 호] 2025년 02월 19일 수요일
메인으로
|
전체기사
|
지난호
|
뉴스홈
메인기사
K-화장품 ‘수출’ 과일·어류 ‘수입’… 인천공항 화물량 증가 견인
지난해 화장품 수출 물량과 과일·어류 등의 수입 화물이 늘면서 인천국제공항 전체 화물량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항공, 인천~고베 노선 신규 취항…4월 18일부터
대한항공은 오는 4월 18일부터 인천발 일본 고베 노선에 매일 2회 신규 운항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우리나라 국적 항공사 중 이 노선에서 항공편을 운항하는 것은 대한항공이 처음이다.
아시아나항공, 3월 제주 노선 마일리지 항공편 띄운다
아시아나항공이 다음 달 김포~제주 노선에 마일리지 좌석 최대 1만 3천 석을 공급한다. 18일 아시아나항공은 ″오늘 오전 9시부터 ′제주 해피 마일리지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 3월 말부터 日 요나고 노선 주 5회로 증편
에어서울이 다음 달 31일부터 일본 돗토리현의 대표 도시 요나고 노선을 주 5회로 증편 운항한다고 18일 밝혔다.
′통합 LCC′ 직원 티켓 공유... 통합 속도낼까
한진그룹 저비용항공사(LCC) 직원들이 각 사 간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진에어는 에어부산, 에어서울과 정규 운항 항공편에 대한 직원우대 탑승 협약 체결을 맺었다.
하늘길 혼잡으로 사고위험 커진다…로켓·드론·비행택시까지
항공기·로켓 ·드론·공중택시 등으로 하늘길이 혼잡해져 사고 위험이 커지고 있으며, 대응책으로 새로운 영공 관리 기법이 필요해질 것이라고 영국 일간 파이낸셜타임스(FT)가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민·군 우주항공력 포럼, 주변국 우주전력 확장에 대비한 국가우주전력 증강방안 제시
한국항공대학교와 공군이 18일 공군호텔 컨벤션홀에서 공동 주최한 ‘한국우주항공력 포럼’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포럼은 대한민국 우주전략 발전을 위한 민·관·군 협력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대한항공이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후원에 나섰다.
눈내린 토론토공항서 착륙하던 美여객기 전복…″최소 15명 부상″
17일 오후(현지시간) 캐나다 토론토 피어슨 국제공항에서 80명이 탑승한 여객기가 착륙하던 중 뒤집히는 사고로 최소 15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고 로이터통신과 CNN 등이 보도했다.
관광공사 ″대만 방한객 작년 147만명 ′최대′…현지서 판촉 활동″
한국관광공사가 역대 최다 방한객을 기록한 대만에서 관광시장 안정화를 위한 현지 판촉 활동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인천공항시설관리(주)] 2025년 제1차 정기채용
[인천공항시설관리(주)] 2025년 제1차 정기채용
에어로케이, 도쿄·울란바토르 하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에어로케이항공이 도쿄와 울란바토르 하계 항공권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에케세일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교통안전공단] 2025년 제1차 기간제근로자 통합채용 공고
[한국교통안전공단] 2025년 제1차 기간제근로자 통합채용 공고
“올 봄여행 인생샷, 영양 자작나무숲서 찍자”
영양군은 봄 여행 최적지로 영양 자작나무 숲을 추천하고 홍보에 나섰다. 군은 최근 지속적인 추위로 눈이 녹고 매서운 바람이 사그라지며, 따뜻한 기온과 함께 봄의 기운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다고 전했다.
[홍콩항공] 인천공항 지점 지상직 채용 공고
[홍콩항공] 인천공항 지점 지상직 채용 공고
본 메일은
회원가입시
제공해 주신 정보에 의해 발송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이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합니다.
회원님의 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해 본 결과 수신에 동의하셨기에 본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더 이상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회원정보]
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2017 한국항공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