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518 호] 2021년 02월 19일 금요일 메인으로 | 전체기사 | 일일운항현황 | 독자투고 | 지난호 | 뉴스홈
 
메인기사
 
에어프레미아, 에어로케이에 면허 조건 변경 결정
국토교통부(장관 변창흠)는 ‘19.3월 국제항공운송사업 면허 발급 당시 에어프레미아와 에어로케이에 부과한 면허조건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 이르면 6월 국내선 운항 재개…인수 협상 속도
기업회생절차에 착수한 이스타항공이 이르면 6월부터 국내선 운항을 재개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에어부산, 24일 초특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운항... 총액운임 4만 9000원~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이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에 대한 승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월 24일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항공편 운임에 최대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인천공항, 오사카 테마로 무착륙 국제관광상품 선보여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오는 21일 진에어, 오사카 관광국, 간사이 관광본부 등과 함께 ′오사카 여행 테마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샤프테크닉스케이, 100번째 A-Check 항공기 정비 수행
㈜샤프테크닉스케이는 COVID-19로 국내 항공업계가 불황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해외 화물기(B-747 Series) 정비로 국가정책인 “항공 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였다.
하이에어, 김포~울릉도 무착륙 관광비행
하이에어가 국내 최초 울령도 관광상품 판매를 앞두고 내달 1일 첫 비행에 나선다.

작년 미 항공 여행객 36년 만에 최저
지난해 미국 항공 여행객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36년 만의 최저치를 기록했다고 미국 교통부가 16일(현지시간) 발표했다.
타이비엣젯, 출범 4년 만에 시장점유율 2위로 껑충
베트남 비엣젯항공의 계열사인 타이비엣젯(Thai Vietjet)이 출범 4년 만에 태국 내 시장점유율 2위를 차지했다.

[유럽] 로마공항, 코로나19 검증 항공편 확장
로마공항(Aeroporti di Roma, AdR)은 코로나19 검증 항공편을 일본과 북미를 포함한 더 많은 국제선 목적지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로마공항(AdR)은 알리탈리아, 델타항공과 제휴하여 로마∼뉴욕 및 로마∼애틀란타 노선에 코로나19 검증 항공편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항공협회] 시스템운영 IT분야 직원 모집(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
[한국항공협회] 시스템운영 IT분야 직원 모집(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

[영국] 공항운영자협회(AOA), 공항운영 회복전략 발표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인하여 항공산업 전체가 악화되었으며, 각국 정부가 위기관리 조치를 취하면서 2021년 항공시장의 전망은 더욱 어두운 상태로 영국을 포함한 주요 국가의 항공여행시장은 사실상 멈추었고, 2021년에도 회복세로 돌아선다는 확신은 없는 상황이다
[에어프레미아(주)] 운항 일반직 분야(경력직) 모집
[에어프레미아(주)] 운항 일반직 분야(경력직) 모집

코로나19에도 대부분의 항공사는 생존
2020년 항공사 운영 현황은 코로나19 대유행의 장기화로 국제선 공급량은 코로나19 이전수준의 10분의 1로 감소했으며, 국내선은 전년수준과 비슷하게 나타남
[(주)제이에이에스] 제주공항지점 공항서비스직 모집
[(주)제이에이에스] 제주공항지점 공항서비스직 모집
본 메일은 회원가입시 제공해 주신 정보에 의해 발송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이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합니다.
회원님의 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해 본 결과 수신에 동의하셨기에 본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더 이상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2017 한국항공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