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105 호] 2019년 6월 21일 금요일 메인으로 | 전체기사 | 일일운항현황 | 독자투고 | 지난호 | 뉴스홈
[PRNewswire] 아에로플로트, 여덟 번째로 동유럽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
New Template

르부르제에서 막을 올린 제53회 파리 국제 에어쇼(Paris International Air Show) 기간인 18일, 항공우주박물관에서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Skytrax World Airline Awards) 행사가 진행됐다.


이 시상식에서 아에로플로트가 동유럽 최고의 항공사로 다시 한번 선정됐다.


항공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는 세계항공대상은 매년 스카이트랙스(Skytrax)가 수여한다.


스카이트랙스는 항공사와 공항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세계 굴지의 권위적인 단체다.


2018년 9월부터 2019년 5월까지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일본어, 중국어 및 러시아어로 진행된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세계 최대의 승객 만족도 조사가 진행됐고, 그 점수를 바탕으로 순위가 선정됐다.


올해는 100개국 이상의 승객들이 전 세계 300개 항공사를 대상으로 투표했다.


아에로플로트 CEO Vitaly Saveliev는 "여덟 번째로 동유럽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된 것은 큰 영광"이라며 "이 상은 세계적인 차원에서 자사의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자사에 투표해준 모든 승객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승객의 투표 덕분에 자사의 고급 서비스를 더욱 개선하고, 자사의 2023 전략(Strategy 2023)에서 세운 야심 찬 목표를 달성할 힘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스카이트랙스 CEO Edward Plaisted는 "아에로플로트는 여전히 고객들이 진정으로 가장 선호하는 항공사"라며 "아에로플로트는 전체 일선 직원들이 제공하는 양질의 서비스 덕분에 세계적으로 우수하고 훌륭한 상을 받았다.


이처럼 굉장한 성과를 거둔 아에로플로트에 축하의 말을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아에로플로트 소개


아에로플로트는 러시아 국적기이자 자랑스러운 스카이팀 국제 항공사 연맹의 회원사다.


아에로플로트는 54개국 159개 목적지로 비행편을 운행하고 있다.


아에로플로트가 보유한 252대의 항공기는 100대가 넘는 항공기를 운항하는 전 세계 항공사 중 가장 연령이 젊다.


2018년 아에로플로트는 3천580만 명에 달하는 승객을 수송했다(아에로플로트 그룹의 자회사까지 합하면 그 수는 5천570만 명에 달한다).


아에로플로트는 스카이트랙스로부터 4성 항공사 등급을 받았으며, 2019 스카이트랙스 세계 항공사상에서 8번째로 동유럽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됐다.


아에로플로트는 미국항공협회 APEX로부터 5성 국제 항공사 등급을 받기도 했다.


굴지의 브랜드 전략 컨설턴시 Brand Finance에 따르면, 아에로플로트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항공사 브랜드라고 한다.


추가 정보는 http://www.aeroflot.com/을 참조한다.


출처: Aeroflot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모스크바 2019년 6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첨부파일  
 
본 메일은 회원가입시 제공해 주신 정보에 의해 발송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이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합니다.
회원님의 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해 본 결과 수신에 동의하셨기에 본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더 이상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2017 한국항공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