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884 호] 2018년 7월 27일 금요일 메인으로 | 전체기사 | 일일운항현황 | 독자투고 | 지난호 | 뉴스홈
터키항공, CNN 전파타고 ′경이로운 세계′로 훨훨
New Template

터키항공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미국 뉴스방송 CNN의 한 방송프로그램과 독점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세계 최다 취항 국가 수를 자랑하는 터키항공은 CNN 인터내셔널(CNN International)의 새로운 방송 프로그램 ‘퀘스트의 경이로운 세계(Quest’s World of Wonder)’와 독점 스폰서십을 맺고 TV와 디지털 채널을 통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비즈니스 혹은 여가를 즐기는 모든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터키항공 브랜드와 터키항공이 취항하는 지역의 인지도를 더욱 고취시킬 수 있을 전망이다.


‘퀘스트의 경이로운 세계’는 CNN의 인기 앵커 리처드 퀘스트(Richard Quest)가 전 세계의 새로운 여행지를 직접 방문해 지역 고유의 특성을 깊이 있게 조명하고 현지인들의 삶을 폭넓게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한 에피소드 당 30분으로 편성됐다.


이번 스폰서십은 터키항공과 CNN 양사의 여행에 대한 열정을 기반으로 체결됐으며, 터키항공은 이번주부터 시작되는 CNN 인터내셔널 커머셜(CNN International Commercial)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퀘스트의 경이로운 세계’ 매회 방송에 터키항공의 브랜드 캠페인을 노출하게 된다.


또한 CNN 트래블(CNN Travel) 사이트 내 ‘퀘스트의 경이로운 세계’ 페이지에도 터키항공이 독점적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해당 페이지에는 퀘스트가 프로그램에서 소개하는 도시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가 제공되며, 터키항공은 올 해 하반기에 더욱 다양한 CNN의 TV 및 웹페이지에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니 라드 CNN 인터내셔널 커머셜 사장은 “터키항공과의 이번 파트너십은 최고의 컨텐츠와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이 CNN의 다양한 TV 및 디지털 플랫폼과 매력적으로 결합된 결과”라며 “터키항공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고객 서비스에 대한 인상적인 스토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터키항공의 이야기를 CNN 채널을 통해 세상과 공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일케르 아이즈(Ilker Aycı) 터키항공 회장은 “터키항공은 CNN과 오랜 기간 두터운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으며, 이번 프로그램 역시 리처드 퀘스트와 같은 유능한 여행가를 통해 성공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믿는다”며 “터키항공은 전 세계 304개 지역에 취항하고 있으며, 향후 이스탄불 신공항 오픈을 통해 더 많은 여행객들이 터키항공을 이용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이번 프로그램의 진행자인 리처드 퀘스트가 직접 방문하고 소개하기로 예정된 13개 지역은 다양한 문화와 함께 다채로운 지역적 특색을 경험할 수 있는 곳들로, 시청자들이 방송을 통해 다양성을 즐기고 더 넓은 세상을 향한 꿈을 꾸게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스포츠서울 이우석기자]  demor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 첨부파일  
 
본 메일은 회원가입시 제공해 주신 정보에 의해 발송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이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합니다.
회원님의 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해 본 결과 수신에 동의하셨기에 본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더 이상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2017 한국항공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