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825 호] 2018년 5월 1일 화요일 메인으로 | 전체기사 | 일일운항현황 | 독자투고 | 지난호 | 뉴스홈
터키항공, 한국어 콜센터 개설…′고객 편의성 증대′
New Template

[사진자료] 실적 순항 중인 터  
 

터키항공이 한국인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한국어 콜센터’를 개설했다.


콜센터는 국내 이용 시 02-6022-4270으로, 국외 이용 시 +82-2-6022-4270으로 연결하면 된다.


업무 시간은 현재 한국 시간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3시까지며, 연중 무휴로 운영되어 터키항공 이용 관련한 주요 상담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향후 콜센터는 24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될 계획으로 언제 어디서나 한국어 상담 서비스가 가능할 전망이다. 콜센터에서는 예약 및 발권부터 운임 안내, 특별 기내식, 터키항공 마일리지 제도인 마일스앤스마일스 등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

Copyright@2015 Sportsseoul, All rights reserved.


 
  • 첨부파일  
 
본 메일은 회원가입시 제공해 주신 정보에 의해 발송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이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합니다.
회원님의 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해 본 결과 수신에 동의하셨기에 본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더 이상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2017 한국항공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