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820 호] 2018년 4월 24일 화요일 메인으로 | 전체기사 | 일일운항현황 | 독자투고 | 지난호 | 뉴스홈
아에로플로트, 2년 연속 중국이 가장 선호하는 국제 항공사로 선정
New Template 아에로플로트가 중국이 가장 선호하는 국제 항공사로 다시 한 번 선정됐다. 2018 Flyer Award 시상식에서 아에로플로트는 2년 연속으로 이 명예로운 상을 받았다. 오늘 중국의 경제수도 상하이에서 여섯 번째로 공식 Flyer Award 시상식이 개최됐다.

이 상은 중국민용항공국(Civil Aviation Administration of China, CAAC) 기내 잡지이자 항공사 부문에서 굴지의 간행물인 China Aviation Magazine이 지원한다. 수상자는 심사위원단과 단골 승객 및 여행객의 투표로 선정된다.

이 명예로운 상은 중국 관광시장에서 우수한 기업에 수여된다. 역대 수상자로는 스카이트랙스 5성 항공사 지위를 보유한 항공사를 포함해 세계 굴지의 항공사들이 있다.

아에로플로트는 서비스 품질, 저렴한 항공권 비용 및 China Friendly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셰레메티예보 허브 공항 중심의 편리한 연결 비행편을 바탕으로, 경쟁이 치열한 Flyer Awards에서 중국이 가장 선호하는 국제 항공사라는 타이틀을 유지했다.

아에로플로트 CEO Vitaly Saveliev는 “중국이 가장 선호하는 국제 항공사로 선정된 것은 세계적인 항공사이자 국가적인 항공사인 자사에 있어 중요한 성과”라며 “이는 또한 핵심 시장 중 하나인 중국에서 자사의 전략적 노력이 효율적이라는 또 다른 증거이기도 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중국 승객이 자사 상품의 높은 품질을 가치 있게 여기고, 러시아 및 전 세계로 이동하는 데 자사를 선택해준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면서 “자사는 관광객 흐름을 유치하고, 모스크바를 통해 유럽과 아시아 사이에서 자사의 환승 상품을 확장함으로써, 중국 내에서 자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러시아와 중국이라는 위대한 두 국가 간에 구축된 전략적 협력 체제 내에서 양국의 경제 관계 발전에 크게 기여해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설명했다.

아에로플로트의 편리한 항로는 중국의 네 개 핵심 도시인 베이징, 상하이, 홍콩 및 광저우를 포함한다. 아에로플로트는 중국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서비스를 끊임없이 추가하고 있다. 2017년 여름에는 중국에서 가장 인기 많은 결제 시스템인 Alipay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아에로플로트의 공식 웹사이트는 중국어를 지원한다. 승객에게는 중국어로 된 메뉴와 중국어를 지원하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제공한다. 탑승 안내도 중국어로 하고, 메뉴에는 특별한 아시아 세트도 있다.

출처: 아에로플로트(Aeroflot)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첨부파일  
 
본 메일은 회원가입시 제공해 주신 정보에 의해 발송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이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합니다.
회원님의 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해 본 결과 수신에 동의하셨기에 본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더 이상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2017 한국항공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