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772 호] 2018년 2월 12일 월요일 메인으로 | 전체기사 | 일일운항현황 | 독자투고 | 지난호 | 뉴스홈
루프트한자,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선보여
New Template

루프트한자, 학 로고 100주년 기념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공개
현대적인 느낌의 학 로고·디지털에 최적화된 서체·프리미엄을 표현하는 남색 색채 등을 적용한 새로운 항공기 도장 선보여



루프트한자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을 공개했다


유럽 최대 항공사 루프트한자가 2월 7일 프랑크푸르트 및 뮌헨에서 개최된 루프트한자 학(Crane) 로고 100주년 기념행사에서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을 공개했다.


루프트한자는 항공업계의 혁신을 주도하는 기업으로서 디지털화 시대 그리고 변화하는 고객의 가치 및 요구에 발맞추기 위해 새로운 항공기 도장을 포함, 현대화된 브랜드 디자인을 발표했다.


새롭게 공개된 브랜드 디자인은 보다 현대적인 느낌으로 더욱 얇게 디자인된 학 로고를 포함하며 디지털 시대에 맞게 모바일 기기 등에 최적화된 브랜드 서체도 공개됐다. 또한 기존 루프트한자를 대표하던 두 색상인 노란색 및 남색에서 프리미엄 항공사를 표현하는 남색 계열의 색채를 채택했다. 루프트한자는 이 날 행사에서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한 보잉 747-8 및 에어버스 A321 기종을 선보였다. 루프트한자의 항공기 도장이 변경되는 것은 30여년 만이다.


카르스텐 슈포어(Carsten Spohr) 루프트한자 그룹 CEO는 “루프트한자의 역사를 함께한 학 로고는 오늘날까지도 최고의 품질, 우수성, 전문성, 정확성, 혁신정신, 그리고 신뢰를 상징하는 동시에 루프트한자에 기대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나타낸다”며 “변화와 혁신을 거듭해온 루프트한자는 현재 여느 때보다 혁신적이고 성공적이며 이러한 강점은 앞으로 새롭게 적용될 브랜드 디자인을 통해 더욱 부각될 것”이라고 말했다.


루프트한자의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은 항공기 도장 외에도 공항 카운터, 탑승권, 승무원 유니폼부터 기내 식기, 어메니티 키트, 담요 등 기내 물품까지 다양한 분야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ufthansa-korea.com


출처: 루프트한자

 
  • 첨부파일  
 
본 메일은 회원가입시 제공해 주신 정보에 의해 발송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이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합니다.
회원님의 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해 본 결과 수신에 동의하셨기에 본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더 이상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2017 한국항공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