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339 호] 2020년 06월 02일 화요일 메인으로 | 전체기사 | 일일운항현황 | 독자투고 | 지난호 | 뉴스홈
 
메인기사
 
면세점 등 공항상업시설 임대료 최대 75% 감면…대기업도 50%↓
국토교통부와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공항공사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공항 상업시설을 위해 이 같은 추가 지원방안을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취임식 대신 현장 찾은 제주항공 CEO..위기 극복 독려
제주항공 신임 최고경영자(CEO)인 김이배 대표(부사장)가 1일 취임식 대신 현장을 찾아 코로나19로 인한 경영 위기 극복을 위해 임직원들 독려에 나섰다.

하늘길 막히자 국내여행↑…볕드는 소형 지방공항
여수·양양공항 등 지방 소규모 공항에 모처럼 훈풍이 불고 있다. ′여행 인쇼어링′을 염두에 둔 저비용항공사(LCC)들이 주요 관광지가 포진한 이들 공항에 적극 취항에 나서면서다.
아시아나, 수요 대응 맞춤 전략으로 위기돌파
아시아나항공이 국내 기업인들의 원활한 해외업무 수행과 국내 복귀를 희망하는 재외국민들을 위한 전세기 운영을 확대하고, 화물수송에 역량을 집중해 수익성 개선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인천공항,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역 11개 학교 방역 봉사활동 시행 !!!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는 초ㆍ중ㆍ고 등교 개학에 맞춰 공항 인근 소재 11개교를 대상으로 방역 봉사활동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인수 절차 이달 내 못 끝내면 ‘무산’
제주항공과 이스타항공의 인수합병(M&A)이 이달 안에 마무리되지 않으면 물거품이 된다.

중동 최대 에미레이트항공...조종사 대량 해고
중동 최대 항공사인 아랍에미리트(UAE) 에미레이트항공이 코로나19 사태에 맥을 못 추고 구조조정에 들어갔다.
美 민간 유인우주선 시대 개막…트럼프 ″이것은 시작″
미국의 민간 유인우주선 시대 개막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시작에 불과하다″고 평했다.

종소리 사라진 폐교…′힐링 명소′로 돌아왔다
종소리 사라진 폐교…′힐링 명소′로 돌아왔다
[한국항공협회]기간제(계약) 직원 채용 공고
[한국항공협회]기간제(계약) 직원 채용 공고

문화체육관광부, 관광벤처사업 공모전 당선작 119개 선정
관광벤처사업 공모전 당선작 119개 선정
[한국항공협회]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 직원 모집
[한국항공협회]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 직원 모집

인제 44번 국도변…꽃양귀비의 붉은 물결 ′힐링′
인제 44번 국도변…꽃양귀비의 붉은 물결 ′힐링′
[경운대학교]계약직원(비행교관) 신규채용 공고
[경운대학교]계약직원(비행교관) 신규채용 공고

포스트코로나 對 중미 외교 강화 방안 협의
외교부는 5월 29일 이태호 2차관 주재로 중미지역 7개국 우리 공관장들과 화상회의를 개최하였다. 현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우리 공관의 대응과 협력 현황에 대해서 점검하고, 코로나19 이후 중미국가들과 양자외교, 그리고 이들 국가들로 구성된 중미통합체제(SICA)와의 지역 외교 증진을 위한 다각적인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서이다.
본 메일은 회원가입시 제공해 주신 정보에 의해 발송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이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합니다.
회원님의 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해 본 결과 수신에 동의하셨기에 본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더 이상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2017 한국항공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