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460 호] 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메인으로 | 전체기사 | 일일운항현황 | 독자투고 | 지난호 | 뉴스홈
 
메인기사
 
에어부산, 다음 달 6일 중국 닝보 노선 매주 1회 운항 재개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다음 달 6일부터 중국 닝보 노선의 운항을 재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다음 달부터 홍콩 노선 운항 재개…중단 8개월만
티웨이항공이 다음 달 인천∼홍콩 노선 항공편의 운항을 재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공항공사, 에콰도르 외교인권부와 포스트코로나 협력 MOU 체결
한국공항공사(사장 손창완)는 24일 서울시 강서구 본사에서 에콰도르 외교인권부(장관 루이스 가예고스 치리보가, Luis Gallegos Chiriboga)와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하늘위에서 먹던 기내식 그대로″ 항공업계 배달서비스 시작
코로나19에 직격탄을 맞은 항공업계가 관광비행·기내식 배달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생존전략을 모색하고 있다. 이달 말에는 국내 항공사 최초로 기내식 배달 서비스가 출시된다.

한-불 이머시브 미디어 전시회, 인천공항 교통센터 개최
인천국제공항공사는 25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교통센터에서 경기 부천시, 프랑스 문화원과 함께 한-불 이머시브 미디어 전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파블로항공, 국내 최초 80.6km 장거리 드론택배 성공
드론 전문기업 파블로항공(대표 김영준)은 인천신항관리부두에서 자월도와 영흥도로 각각 2대의 드론을 이용, 과학키트와 의약품을 배송하는 데 성공했다고 24일 밝혔다.

호주 항공사, 코로나 백신 맞아야 국제선 탑승 허용 방침
호주 최대 항공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맞은 승객에 한해서 국제선 탑승을 허용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퍼스트클래스에서 사용하던 식기 팔아요″ 英항공사의 생존 전략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항공 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영국 항공사 ′브리티시 에어웨이′가 경영난을 타개하기 위해 기내에서 사용하던 물품 판매에 나섰다.

′2020 한국문화축제′ 2일 개막…한류스타와 랜선 여행
지역관광 거점도시와 연계한 ′2020 한국문화축제′가 2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에서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주)샤프에비에이션케이] 항공화물기 Load Master 경력 모집(정규직)
[(주)샤프에비에이션케이] 항공화물기 Load Master 경력 모집(정규직)

부산관광공사, 최신 트렌드 먹방 ASMR로 눈과 귀 사로잡아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유튜브를 라디오처럼 듣는 MZ세대들 사이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을 활용하여 랜선 여행 홍보에 나선다.
[인천공항경비(주)] 신입 직원 모집
[인천공항경비(주)] 신입 직원 모집

랜선 홍콩가기, 우리가 잘 몰랐던 동쪽 사이쿵·임틴차이
홍콩관광청은 20일 자연과 음악이 주는 치유의 힘을 전하겠다는 뜻으로 홍콩특별행정구와 홍콩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협업한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한국항공우주산업(주)] 고정익 시험비행 조종사/기술사 모집
[한국항공우주산업(주)] 고정익 시험비행 조종사/기술사 모집
본 메일은 회원가입시 제공해 주신 정보에 의해 발송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이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합니다.
회원님의 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해 본 결과 수신에 동의하셨기에 본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더 이상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2017 한국항공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