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정보포털시스템 항공정보포털시스템

검색하기

검색하기

키워드


기사 분류별


날짜

~

인사/동정/행사

  • 제목 진에어, 제2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작성일 2021-07-12 16:42:00
  • 조회수 353
  • 첨부파일


진에어 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새로운 항공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제2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진에어 의 미래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는 검토를 거쳐 향후 마케팅 활동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현재 진에어 와 티머니가 함께 준비 중인 국내선 항공 네트워크 기반 대중교통·모빌리티 결제 서비스는 지난해 대상을 수상한 마케팅 전략 기획안을 바탕으로 추진했다.

이번 공모전은 항공 여행 상품 판매 및 홍보 아이디어, 지니스토어 판매 상품 기획 및 촉진 아이디어, 항공권 온라인 판매 증대를 위한 아이디어, 부대수입 창출을 위한 사업 아이템 기획 및 실행 아이디어 중 1가지를 선택해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진에어 홈페이지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다음달 8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수상작은 두 차례의 내부 심사를 거쳐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같은달 30일 발표한다.

선정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대상(1팀) 상금 100만원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 최우수상(1팀) 상금 70만원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 우수상(2팀) 상금 50만원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 장려상(3팀) 상금 30만원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본선 진출작(3팀)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가 수여한다. 그 외 참가자 전원에게는 진에어 항공권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진에어 는 "이번 공모전은 새로운 항공 마케팅 전략을 발굴하고 코로나19 이후의 뉴노멀 시대를 준비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채택된 아이디어는 변화된 경영 환경을 이끄는 진에어 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활용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