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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입찰정보

⊙ 한국항공협회 공고 제2018 - 31019호


용역사업 입찰공고


 우리협회에서 실시하는 2018년도 항공정보간행물(AIP) 인쇄 배포 사업에 대하여 제안서 제출 안내 및 용역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8년도 항공정보간행물(AIP) 인쇄·배포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2개월(’18. 3 ∼’19. 2예정)

다.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일반경쟁입찰)

라. 과업예산 : 100,138,500원(부가세 포함)

마. 과업내용(구체적인 내용은 과업지시서에 의함)
 * 수정판 등에 대한 추가 인쇄분 및 배포는 계약 시 별도 협의함

 1) 항공정보간행물(AIP) 가제본 357부 인쇄 (13회 예상)
   가) AIP Amendment (AIP 수정판)
   나) AIRAC AIP Amendment (AIRAC AIP 수정판)
   다) AIP Supplement (AIP 보충판)
   라) AIRAC AIP Supplement (AIRAC AIP 보충판)
   마) AIC (항공정보회람)
   바) CD 항공정보간행물(CD AIP) 357부 제작 (13회 예상)
   사) 항공로지도(En-route) 750부 인쇄 1회

 2) AIP, CD AIP 및 En-route 등의 인쇄물 발송 (13회 예상)
    * 대형 사이즈(A2 이상) 항공차트 배포 시 고주파 비닐에 삽입하여 발송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다.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함

라.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분담이행방식) 형태로 참가할 수 있음
 1) 공동수급 형태로 제안할 경우 당사자가 공동으로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 이행방식 및 분담이행방식) 제출
 2) 공동수급 구성원들이 공동수급 대표자에게 모든 권한과 책임을 위임하였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서류(합의각서) 제출
 3) 공동수급의 형태로 입찰에 참가한 자는 다른 입찰참가자에게 용역을 제공하는 협력관계(하도급)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3.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방법에 의함

나. 협상절차는 기획재정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계약예규)에 의함

다. 「용역적격심사 및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국토교통부 훈령)의 제3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및 당해 용역사업의 제안요청서에 의함

라.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대한 평가는 기술평가 90%, 가격평가 10%의 비중으로 반영하여 평가하며, 종합평가(기술평가점수+가격평가점수)결과 고득점을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업체로 선정한 후 협상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마. 기술능력평가 점수의 85% 미만업체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하고,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 평가를 실시함


4. 입찰일정

가. 제안요청서 교부
 1) 공고방법 : 협회 및 항공정보포탈시스템 홈페이지에 공고
 2) 기 간 : 입찰공고일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3) 장 소 : 협회 홈페이지(http://www.airtransport.or.kr/) 및 항공정보포탈시스템 (http://www.airportal.co.kr)등 에서 다운로드 가능
  * 가 인쇄물 평가(정시성)를 위한 인쇄자료는 ‘18. 2. 22(목)에 협회 홈페이지에 공고, 다운로드 하여 인쇄한 후 ‘18. 2. 26(월). 17:00까지 협회로 제출


나. 입찰참가 및 서류제출

 1) 관련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공동 수급 시)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1부
  -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기술제안서 7부
  - 가격제안서 1부(밀봉하여 제출)


 2)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 2018. 3. 2. 13:00까지


 3) 장소 : 한국항공협회 항공연구실(한국공항공사 청사 5층)


다. 제안서 평가 및 협상일정

 1) 제안서 평가
  - 일정 및 장소 : 별도 통지
  - 발표방법 : 업체별로 사업수행계획 설명(PPT) 및 질의·응답
    * 제안서 발표회 미 참가 시 제출한 제안서로만 서면평가


 2) 계약협상일시 및 장소
  - 일시 : 우선협상자 대상으로 별도통지
  - 장소 : 한국항공협회 항공연구실(한국공항공사 청사 5층)


5.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함


6. 입찰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심사 평가하며 세부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않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 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및 관련규정 등 입찰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제안서 및 기타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 해지가 가능함

 마. 대표자 본인이 직접 참가하지 않을 경우, 입찰 및 계약 등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위임하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이 입찰 계약에 참가할 수 있음


7.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길 바랍니다.

나. 기타 계약일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제안서 작성방법 등에 관한 사항은 한국항공협회 항공연구실(☏ 02-2669-8722, 8725, FAX 02-2662-559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2월 20일

한국항공협회 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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